PAPER

상업교육연구

논문자료실

HOME상업교육연구논문자료실

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5-08 15:05 조회15,655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The Effect of Susceptibility to Global Consumer Culture on th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: A Case for Global Fast Fashion Brands     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
주소 : (26339)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동악관 512호
전화 : 033-730-0341 | E-mail : korbe08@hanmail.net
Copyright © 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