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계 학습에서 비대면 교육서비스품질과 인지된 용이성과 인지된 유용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-05-02 12:10 조회12회 댓글0건첨부파일
- 1 박명준, 곽재우.pdf (321.7K) 0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5-02 12:10:01
관련링크
본문
회계 학습에서 비대면 교육서비스품질과 인지된 용이성과 인지된 유용성과의 관계에
관한 연구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The Journal of Business Education, v., n. (2024년 4월)
상업교육연구
격월간
ISSN: 1229-8867
회계 학습에서 비대면 교육서비스품질과 인지된 용이성과 인지된 유용성과의 관계에
관한 연구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