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산업 종사자의 심리자본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서 감정공유의 매개효과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11-01 09:15 조회1,403회 댓글0건첨부파일
- 6 강문실, 김윤숙-DA수정.pdf (438.2K) 22회 다운로드 DATE : 2022-11-01 09:15:25
관련링크
본문
서비스 산업 종사자의 심리자본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서 감정공유의 매개효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The Journal of Business Education, v., n. (2022년 10월)
상업교육연구
격월간
ISSN: 1229-8867
서비스 산업 종사자의 심리자본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서 감정공유의 매개효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